서비스 소개
다양한 가격 플랜으로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한 BPO
운영 범위에 맞는 플랜 선택으로
효율적인 아웃소싱 서비스의
시작
서비스가 성장하기 위해서는
오퍼레이션도 함께
성장해야 합니다.
옴니채널 기반 고객 서비스부터
콘텐츠,
유저 어뷰징 심사 및
AI 머신러닝 데이터 가공까지.
IT 산업 전방위에 걸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성장의 인사이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특징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해 필요한 모든 활동을 수행하고 전략을 수립합니다.
-
데이터 기반의 스마트한 운영
정량적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 전략을 수립하고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확장된 범위의 아웃소싱 서비스
단순한 CS를 넘어서
운영의 범위를 끊임없이 확장하며,
고객사의 서비스에
최적화된 운영을 디자인합니다. -
서비스 생애 주기 맞춤형 솔루션
최소 단위부터 단일 서비스 200명 이상
규모를 아우르는 서비스까지,
고객사 맞춤형 운영이 가능합니다.
서비스 범위
고객 클레임 처리부터 TWC 기술력을 바탕으로한
데이터 가공 및 기술상담까지 고객니즈에 맞춰
폭넓은 범위와 깊이있는 운영관리가 가능합니다.
Business Process Outsourcing
- 옴니채널 CS
- 콜, 톡, 메일, 챗봇 등 다채널 통합 상담
- VOC 관리
- 내/외부 VOC 관리, 개선 제안, 대외 민원 처리
- 심사, 관제
- 광고 및 콘텐츠 어뷰징 심사, 모니터링 관제
- 데이터 정제
- 데이터(DB) 등록, 수정 및 관리
- 데이터 라벨링
- AI 머신러닝을 위한 데이터 가공
- 콘텐츠 가공
- 콘텐츠 수정 및 가공, 등록 관리
- 기술 상담
- IT 글로벌 서비스 기술 상담
서비스 플랜
고객사의 규모 또는 서비스 범위에
맞는
플랜을 선택하여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각 플랜명을 클릭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라이트 플랜
정량제 서비스
1,100,000 원/월(VAT 별도)
-
프로페셔널 플랜
전담제 서비스
3,800,000 원/월(VAT 별도)
-
프리미엄 플랜
전담팀 서비스
협의
-
엔터프라이즈 플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협의
라이트 플랜
오퍼레이션 업무가 방대하지는 않지만
체계적인 운영
업무가 필요한 경우에
선택 가능한 합리적 플랜입니다.
CS 공유 경제 모델의 효율성은 취하고
Pain Point는 제거한
오퍼레이션 서비스로 아웃소싱이 처음이거나,
변화가 적은 서비스에 추천합니다.
- #CS 공유 경제 모델
- #표준화 리포트 제공
- #합리적인 비용

기능 | 상세기능 | 라이트 플랜 |
프로페셔널 플랜 |
프리미엄 플랜 |
엔터프라이즈 플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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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채널 |
전화 상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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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팅상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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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 메일 상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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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티 모니터링 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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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포먼스 | 오퍼레이터 생산성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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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대 / 처리율 퍼포먼스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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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타임 서비스레벨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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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 매니지먼트 |
CS Q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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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 감성 상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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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리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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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 운영 / 트렌드 리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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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관리 |
VOC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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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P 전담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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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기능 |
커뮤니티 / SNS 바이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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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 / 콜드 콜, 메일 활동 (아웃바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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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도 조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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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 SNS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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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운영 커스터마이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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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맞춤 개발 (SI)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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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플랜이 궁금하다면? 솔루션 플랜 보러 가기
합리적인 가격으로 CS를 할 수 있고
인력을
직접 관리하지 않아도 되니
더 필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어요.
- D2C 커머스 A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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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인미만 사업장 #빠듯한 예산 #시간과 효율 중시
- 고객 채널 : 전화,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게시판, 인스타그램
- CS 볼륨 : 일 약 15건 이하
- 도입 전 현황
-
상품 소싱 / 마케팅보다
CS에 할애하는 시간이 많음 -
고객 문의에 대한 답변이
지연되어 미답변 건이 누적됨 -
인력을 추가하기에는
예산과 여력이 빠듯함
- 도입 후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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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여
CS보다 MD/상품 소싱 등에
더 집중 -
빠르고 정확하게
고객문의 처리와 고객 케어 -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문적인 응대 및 다채널 커버
A사와 유사한 상황이라면
라이트 플랜을 도입하여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어요!
가격 | 1,100,000원 / 월 (VAT 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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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범위 | 1. 고객응대 2. 후처리 및 제반 운영 |
인원 구성 | 전문 오퍼레이터 공유 |
하루 문의량 | 10건 이하 |
리포트 |
Data + Issue 위주의 기본 리포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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