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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 향상으로
연결되는 통계 기능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관리 리소스를 줄여
매출 향상으로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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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반택시

과거에는 엑셀로 데이터를 관리했지만 클라우드게이트를 도입한 이후
여러 종류의 통계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반반택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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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대응을 가능한 실시간 통계 확인

실시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 운영으로 얻은 인사이트를 빠르게 업무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 대시보드 Today 상담 요약, 상담 인입 추이 등
    빠르게 확인이 필요한 내용만 요약하여
    대시보드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상담 현황 전광판 실시간 콜 인입/응답/포기 현황판을
    제공하여 관리자 혹은 상담원 모두
    현재 콜 상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상담 리포트 (제공예정) 다수의 오퍼레이션 경험으로
    상담관리자가 꼭 확인하는 데이터를 모아
    리포트로 제공합니다.

CS 품질 개선을 돕는 상담 현황 분석 기능

고객이 경험한 향상된 상담 프로세스는 브랜드 인식을 제고하여 매출 향상으로 연결됩니다.

  • 성과 분석 상담 퍼포먼스를 평가할 수 있는
    당일 응대율, 평균 리드타임, 상담 처리건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상담 분석 상담 인입/처리 현황 및 상담 분류,
    상담내역, 응대시간 등 다양한 상담 관련
    통계를 분석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 채팅 통계 챗봇 인입 경로 상담 유형 등으로
    분석하여 더 효율적인 응대 관리가
    가능합니다.

서비스의 개선점을 찾아주는 상담 통합 분석

통계를 통해 반복적인 의견을 확인하여 서비스의 개선점을 찾아보세요.

  • 티켓 통계 고객 문의 중 인입 채널이나 중요도,
    처리 상태 등을 확인하여 클레임 관리나
    상담 지연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설문 조사 통계 발송한 설문조사의 응답률과
    항목별 통계를 확인하고 응답 결과를
    그래프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상담 평가 지표 상담의 주요 지표로 활용되는
    항목별 데이터를 일자별 통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윙블링

처리된 CS에 대한 통계 데이터를 볼 수 있어서 한 번의 상담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소리를 데이터화하여 관리할 수 있었습니다.

#윙블링(더블유아일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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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을 잘 활용한
고객사의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다양한 통계 기능으로 매출 향상을 도모할 수 있는 클라우드게이트가 궁금하다면
서비스 소개서를 다운로드하여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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