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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소스 절감으로
이어지는 편의 기능

고객 상담 프로세스의 구축으로 상담사를
효율적으로 배치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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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카처

상담 편의성 확보는 물론 CS 응대 프로세스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클라우드게이트를 선택했어요.

#한국카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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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한 번의 세팅으로 완성하는 운영 최적화

상담사의 구성에 맞춰 운영에 필요한 기능을 세팅하면 더 효과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 역할 관리 솔루션 사용자 관리 및 상담 응대의
    수준에 따라 최고관리자부터 관찰자까지
    역할에 맞는 권한 부여가 가능합니다.
  • 상담 분류 및 배분 주로 인입되는 고객 문의를 유형에 따라
    분류하고 분류된 상담 유형에 따른
    전담 상담사 배분을 통해
    빠르고 전문성 있는 응대가 가능합니다.
  • 이관 기능 보다 전문화된 상담이 필요한 경우,
    티켓 내용과 함께 상담을 이관하여
    연속성 있는 상담을 이어갑니다.

고객 상담의 모든 정보를 담는 티켓 기능

티켓 상태별, 우선순위별 티켓 목록을 조회하여 디테일한 상담관리가 가능합니다.

  • 고객 정보 티켓 등록 시 고객 정보를 함께 저장하여
    체계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합니다.
  • 상담 이력 상담 시 발생한 이슈 혹은 고객 특이사항을
    기재하여 상담 이력 관리가 가능합니다.
  • 상태/우선순위 티켓 상태별, 우선 순위별 티켓 목록을
    조회하여 디테일한 상담관리가 가능합니다.

리소스를 줄여주는 상담 효율화 기능

상담의 시작부터 끝까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고객 관리 고객의 개인 정보와 함께
    관심 상품 또는 특징 등을 기재해두어
    다음 상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조회 카페24, 메이크샵, 스마트 스토어, 자사몰 등
    쇼핑몰을 연결하여 상담 화면에서
    주문 조회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히스토리 관리 이전에 진행된 상담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어, 소모적인 확인 절차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정확하고 빠른 상담을 돕는 편의 기능

한 번의 상담도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 메시지 SMS/LMS/MMS 모두 제공하며
    통화 중에도 필요한 정보를
    문자 메시지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 템플릿 자주 사용하는 멘트의 경우
    템플릿으로 저장하여, 유사한 고객 문의 시
    빠른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
  • 설문 조사 지정된 시점에 문자 또는 알림톡을 활용한
    설문 조사를 통해서 서비스 및 상품 개선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멘션

4배 늘어난 회사 매출에도 클라우드게이트 덕분에 고객 문의 리소스
부족 없이 대응했어요.

#미스터멘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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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을 잘 활용한
고객사의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리소스의 효율적인 활용을 가능하게 하는 클라우드게이트가 궁금하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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