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소개
리소스 절감으로
이어지는 편의 기능
고객 상담 프로세스의 구축으로 상담사를
효율적으로 배치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활용사례 - 한국카처

단 한 번의 세팅으로 완성하는 운영 최적화
상담사의 구성에 맞춰 운영에 필요한 기능을 세팅하면 더 효과적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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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할 관리
솔루션 사용자 관리 및 상담 응대의
수준에 따라 최고관리자부터 관찰자까지
역할에 맞는 권한 부여가 가능합니다. -
상담 분류 및 배분
주로 인입되는 고객 문의를 유형에 따라
분류하고 분류된 상담 유형에 따른
전담 상담사 배분을 통해
빠르고 전문성 있는 응대가 가능합니다. -
이관 기능
보다 전문화된 상담이 필요한 경우,
티켓 내용과 함께 상담을 이관하여
연속성 있는 상담을 이어갑니다.
고객 상담의 모든 정보를 담는 티켓 기능
티켓 상태별, 우선순위별 티켓 목록을 조회하여 디테일한 상담관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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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정보
티켓 등록 시 고객 정보를 함께 저장하여
체계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합니다. -
상담 이력
상담 시 발생한 이슈 혹은 고객 특이사항을
기재하여 상담 이력 관리가 가능합니다. -
상태/우선순위
티켓 상태별, 우선 순위별 티켓 목록을
조회하여 디테일한 상담관리가 가능합니다.
리소스를 줄여주는 상담 효율화 기능
상담의 시작부터 끝까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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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관리
고객의 개인 정보와 함께
관심 상품 또는 특징 등을 기재해두어
다음 상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조회
카페24, 메이크샵, 스마트 스토어, 자사몰 등
쇼핑몰을 연결하여 상담 화면에서
주문 조회도 동시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히스토리 관리
이전에 진행된 상담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어, 소모적인 확인 절차를
줄일 수 있습니다.
정확하고 빠른 상담을 돕는 편의 기능
한 번의 상담도 더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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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시지
SMS/LMS/MMS 모두 제공하며
통화 중에도 필요한 정보를
문자 메시지로 발송할 수 있습니다. -
템플릿
자주 사용하는 멘트의 경우
템플릿으로 저장하여, 유사한 고객 문의 시
빠른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 -
설문 조사
지정된 시점에 문자 또는 알림톡을 활용한
설문 조사를 통해서 서비스 및 상품 개선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활용사례 - 미스터멘션

기능을 잘 활용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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