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소개
멀티채널을 넘어선,
완벽한 옴니채널 솔루션
어떠한 채널을 통한 문의도 하나로 연결되어
고객에게 동일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활용사례 - 위쿡

채널 소개
한 명의 고객, 하나의 관리 포인트
여러 개의 상담채널을 하나로 관리하여 상담의 품질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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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 채널 연동
버튼 하나로 콜 분배, 실시간 모니터링,
실시간 고객 정보 확인까지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전화 상담이 가능합니다. -
채팅 채널 연동
간편한 설정만으로
쉽게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상담 배분과 할당도 손쉽게 가능합니다. -
멀티 메일
다수의 메일 계정을 연결하여 하나의
페이지로 메일 수/발신이 가능합니다.
한 단계 더 진화된 상담 맞춤 솔루션.
문의가 들어왔음을 알려주고 확인하고 처리하는 과정에 모두 클라우드게이트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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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데스크
실시간 진행 중인 상담과 대기 중인
고객 현황을 한눈에 확인하고,
인입된 고객의 저장된 정보도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판매 채널 연동
카페24, 메이크샵 또는 자사몰을
사용한다면 주문 및 고객 정보를
클라우드게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문의 알람
업무 중 신규 문의를 놓치지 않도록
브라우저 알람을 제공하여
누락 없는 응대가 가능합니다.
한 개의 서비스 합쳐진 최고의 인프라 환경.
클라우드게이트는 국내외 최대 기술력을 바탕으로 콜, 채팅, 메일 문의를 완벽히 통합하여 제공하는 옴니채널 상담 솔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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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기반 통합 상담 솔루션
언제든 고객에게 동일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의
안정성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
KT 인프라
국내 최대 KT 인프라로 더욱 안정적인
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AWS 클라우드 서버
세계 최대 AWS 클라우드 서버로
콜과 채팅의 완벽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활용사례 - 코지네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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