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gate

멀티채널을 넘어선,
완벽한 옴니채널 솔루션

어떠한 채널을 통한 문의도 하나로 연결되어
고객에게 동일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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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쿡

한 명의 고객이 다중채널로 문의해도 하나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히스토리 파악하기가 쉬웠어요.

#위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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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명의 고객, 하나의 관리 포인트

여러 개의 상담채널을 하나로 관리하여 상담의 품질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킵니다.

  • 콜 채널 연동

    버튼 하나로 콜 분배, 실시간 모니터링,
    실시간 고객 정보 확인까지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전화 상담이 가능합니다.

  • 채팅 채널 연동

    간편한 설정만으로
    쉽게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상담 배분과 할당도 손쉽게 가능합니다.

  • 멀티 메일

    다수의 메일 계정을 연결하여 하나의
    페이지로 메일 수/발신이 가능합니다.

한 단계 더 진화된 상담 맞춤 솔루션.

문의가 들어왔음을 알려주고 확인하고 처리하는 과정에 모두 클라우드게이트가 있습니다.

  • 상담 데스크

    실시간 진행 중인 상담과 대기 중인
    고객 현황을 한눈에 확인하고,
    인입된 고객의 저장된 정보도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판매 채널 연동

    카페24, 메이크샵 또는 자사몰을
    사용한다면 주문 및 고객 정보를
    클라우드게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문의 알람

    업무 중 신규 문의를 놓치지 않도록
    브라우저 알람을 제공하여
    누락 없는 응대가 가능합니다.

한 개의 서비스 합쳐진 최고의 인프라 환경.

클라우드게이트는 국내외 최대 기술력을 바탕으로 콜, 채팅, 메일 문의를 완벽히 통합하여 제공하는 옴니채널 상담 솔루션입니다.

  • 클라우드 기반 통합 상담 솔루션

    언제든 고객에게 동일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의
    안정성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 KT 인프라

    국내 최대 KT 인프라로 더욱 안정적인
    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AWS 클라우드 서버

    세계 최대 AWS 클라우드 서버로
    콜과 채팅의 완벽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코지네스트

클라우드게이트는 콜과 채팅 상담을 동시에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솔루션이기에 선택하였습니다.

#코지네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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