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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퍼레이션의 혁신을 만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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옴니채널

쉽고 빠른 상담을 위한 옴니채널.

어떤 채널을 통한 문의에도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상담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 콜, 채팅, 메일 모든 상담채널을 하나의 화면으로!
  • 상담 중 주문 정보와 고객 정보 확인도 간단하게 가능
  • 담당자 이관 및 배정, 상담 보류 등 효율적인 상담 가능
  • 상담 분류 관리 및 설문 조사 등 다양한 상담 관련 기능
옴니채널에 대해 알아보기

편의 기능

효율을 극대화하는 핵심 기능.

응대 프로세스 확립으로 상담사의 빠르고
정확한 업무 처리를 돕습니다.

  • 고객 히스토리 관리로 충성 고객부터 블랙리스트를 분류
  • 상담원 별 현황 및 체계적인 멤버 역할 관리
  • 간편하게 등록하고 조회하는 상담 이력
  • 챗봇, 메시지, 상담 배분 등 다양한 핵심 기능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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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 기능

AI 기반 통계로
보고 싶은 데이터만 조회.

효율적인 리소스 관리를 통해 운영자는 매출 증대의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AI+ 인증받은 최고의 기술력으로 분석한 데이터 제공
  • 실시간 분석, 상담 트렌드 분석, 상담 요약 기능 제공
  • 기본 통계, 상담사 통계, 콜 통계 등 다양한 데이터 제공
  • 고객 문의 이력을 상세하게 분석하여 통계 확인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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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 기능

전문적인
보안 관련 기능.

안전한 보안 환경으로 체계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고객 데이터 관리가 가능합니다.

  • ISO 27001로 보안 리스크를 최소화
  • 로그인 2단계 제공으로 로그인 보안 강화
  • 접속 IP 설정으로 외부의 접근을 차단
  • 자동 로그아웃으로 소중한 고객 정보를 보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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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O

오퍼레이션 시작과 끝.

각 분야의 전문가가 만들어내는 업무 효율의
극대화는 기업의 성장으로 연결됩니다.

  • 데이터에 기반한 스마트한 운영
  • 운영의 정의를 새로 쓰는 올라운드
  • 서비스 생애 주기 맞춤형 솔루션
  • 다양한 업종/규모의 오퍼레이션 핸들링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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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통합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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